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흥미롭고 보람 있는 여정의 시작입니다. 프랜차이즈는 중소기업에 관련 위험에 대한 걱정 없이 기존 브랜드의 안정적인 기반 위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랜차이즈 소유자로서 노력을 올바른 방향으로 조정하면 더 나은 혜택을 얻고 더 높은 ROI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회색 영역을 탐색하고 궁극적으로 비즈니스 를 강화할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지침 입니다.
프랜차이즈가 성공하기 위해 해야 할 일
1. 적합한 사람을 고용 하십시오
고객의 관점에서 직원은 회사와 브랜드의 대사입니다. 부적절한 기술이나 잘못된 태도를 가진 사람을 고용하면 비즈니스에 원치 않는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귀하의 비즈니스와 가치와 기술이 일치하는 직원을 찾는 것은 프랜차이즈가 다른 경쟁자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러 프랜차이즈 업체가 하는 아마추어 실수는 무작위 후보자를 고용하고 해당 프랜차이즈 업체의 교육을 통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것 입니다.
후보자를 인터뷰하는 동안 업무 관련 기술을 테스트하는 것이 아니라 각 후보자의 사고 방식과 작업 스타일을 이해하여 귀하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시간을 들여 최고의 후보자를 찾고 교육을 통해 생산성을 더욱 향상시키십시오.
2. 자원을 현명하게 활용하라
가맹점은 가맹점의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리소스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면 비즈니스 성장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중 일부는 마케팅 지원, 기술 지원 및 교육입니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소유주가 더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 교육 및 고객 지원을 가맹점에 제공합니다. 적합한 프랜차이즈 회사(필요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선택하면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3. 더 나은 성과를 보장하기 위한 책임 위임
자신의 보스가 된다고 해서 전체 쇼를 혼자 진행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신뢰할 수 있는 직원에게 현명하게 책임을 위임하여 각 부서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상사로서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그에 따라 비즈니스를 발전시켜야 합니다. 책임을 위임하면 전략을 개발하고 비즈니스를 더욱 발전시키는 방법을 탐색할 수 있는 자유와 시간이 생깁니다.
4. 경쟁 분석을 수행하고 KPI를 설정하여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비즈니스의 더 나은 기능을 위해 해당 지역의 기존 비즈니스에 대한 주요 데이터와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에 대한 경쟁 분석을 통해 주요 지표를 결정하고 이를 벤치마크로 설정하여 가맹점 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판매, 이익, 인건비 및 판매된 상품 비용은 소유자가 성과를 추적하는 데 자주 사용하는 KPI 중 일부입니다.
5. 고객 기반 확대를 위한 마케팅 캠페인 실시
풀뿌리 수준의 마케팅 및 브랜딩 캠페인은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랜차이즈 소유자는 지역 환경을 더 잘 인식하고 더 많은 고객 기반을 유치하기 위해 캠페인을 더 잘 구현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마케팅 계획을 세우고 이를 따르는 것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쓰는 것보다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은 계획과 실행입니다.
초기 기간 동안 가맹점은 고객 유치를 위해 인센티브와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캠페인은 대중들 사이에서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높은 채택률을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회사는 프랜차이즈의 이러한 노력을 지원하고 종종 이러한 캠페인을 수행하기 위해 전략적 및 재정적으로 그들을 지원합니다.
프랜차이즈가 성공하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일
1. "뜨거운 신규 프랜차이즈"만 선택하지 마십시오
오래된 프랜차이즈는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연마했습니다. 서류상으로는 수익성이 좋아 보이는 인기 있는 신규 프랜차이즈가 여러 개 있을 수 있지만, 여러 지역에서 성공적으로 입증되고 시간의 시험을 견뎌낸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항상 더 나은 생각입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성공을 거두면서 경험 많은 프랜차이즈는 다양한 장애물에 직면했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솔루션을 공식화했습니다. 이러한 기성 공식은 프랜차이즈 경험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운영 비용을 잊지 마세요
재정 상황을 평가하는 동안 여러 프랜차이즈 소유자는 필요한 수수료와 초기 투자만 고려합니다. 이는 곧 모든 기업에서 운영 비용이 발생하는 자금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임대료, 직원 급여, 사무용품 및 기타 유틸리티 비용과 같은 비용이 포함됩니다.
운영 비용은 일반적으로 프랜차이즈의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경우 에는 프랜차이즈가 초기 몇 개월 동안 수익 창출을 시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금을 따로 마련하고 프랜차이즈가 처음 몇 개월을 거쳐 수익창출 단계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3. 계획의 중요성을 잊지 마세요
프랜차이즈 업체가 개발한 시스템은 오랜 시간 동안 테스트를 거쳐 여러 위치에서 성공했습니다. 따라서 사용된 모델에서 맹목적으로 벗어나지 마십시오. 가맹본부는 가맹본부의 안내에 따라 주어진 시스템을 지역의 요구에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프랜차이즈 가 위험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4. 법률 자문을 구하는 데 실패하지 마십시오.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비즈니스 목적으로 다른 판매자와 계약을 체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처분에 법률 전문가가 있으면 이용약관을 보다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계약/계약 전, 법적 도움을 받아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요청하십시오.
5. 수익 추적 기록을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프랜차이즈는 투자이며 돈이 들어오는 방식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전체 수익 기록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 기록을 사용하여 모델의 실행 가능성을 확인하고 경쟁사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데이터는 모델을 조정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꿈이 이루어지는 일이며 프랜차이즈 는 위험이 낮은 환경 에서 그렇게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에 언급된 지침은 프랜차이즈 소유자가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간단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과 함께 실사를 통해 결정을 내리면 프랜차이즈를 구축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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